마이클 트롱, ExpressVPN에 최고 제품 책임자로 합류

1 min
Mike TRuong Headshot CPO

ExpressVPN과 Kape Technologies 디지털 개인 정보 보호 부서는 마이클 트롱(Michael Truong)이 최고 제품 책임자(CPO)로 팀에 합류했음을 발표하게 되어 기쁩니다.

트롱은 제품 리더로서 놀라운 깊이의 경험을 쌓아 왔습니다. 가장 최근에 그는 아시아에서 가장 성공한 거대 기술 기업 중 하나인 Grab의 제품 및 분석 그룹 책임자였습니다. Grab에서 트롱은 수백 명의 제품 관리자와 데이터 분석가로 구성된 팀을 이끌고 매달 3천 2백만 명 이상의 사용자가 사용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 Grab 이전에는 Uber의 초기 직원으로 여러 팀을 이끌고 전 세계 수백 개의 도시로 제품과 비즈니스를 확장했습니다. 기술 업계에서의 그의 경력은 캐나다, 미국, 싱가포르에 걸쳐 20년 넘게 이어졌습니다. 먼저 비디오 게임 업계에서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및 제작자로 시작한 후 아이용 교육용 앱을 만드는 스타트업을 공동 설립했습니다. 그가 만든 앱 중 하나는 아이튠즈 명예의 전당에 올랐고 10개의 앱이 각각 아이튠즈 에디터스 초이스에 선정되었습니다.

ExpressVPN 공동 설립자이자 Kape 개인 정보 보호 부서 공동 본부장 겸 비상임 이사인 댄 포메란츠(Dan Pomerantz)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마이클은 경험이 풍부한 비즈니스 리더이자 전략적인 제품 매니저로, 글로벌 기술 브랜드에서 제품 주도 성장을 이끈 검증된 실적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더욱 안전하고 자유로운 인터넷을 구축하고 수익성 있는 성장을 계속 추진함에 따라 그는 지도부에 필수적인 인물이 될 것입니다.”

트롱은 말했습니다. “디지털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은 모든 사람들의 최우선 관심사입니다. 현재 우리 모두가 집에서 사랑하는 사람들과 시간을 보낼 때 뿐만이 아니라 하이브리드 업무 환경에서 일하면서 점점 더 많은 시간을 온라인에서 보내고 있기 때문입니다. 최고의 개인 정보 보호 브랜드를 소유한 Kape는 디지털 개인 정보 보호의 필요성을 크게 성장시키는 데 앞장서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덧붙였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ExpressVPN을 수년간 사용한 고객이었습니다. ExpresVPN팀은 TrustedServer 기술과 연결 로그와 활동 로그를 전혀 기록하지 않는다는 정책을 통해 고객의 개인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변함없이 헌신하여 스스로를 차별화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최근 Aircove 라우터와 Keys 비밀번호 관리자를 출시하면서 빠르게 진화하는 고객의 요구를 충족하고 업계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이곳은 엄청난 성장을 경험하는 신나는 공간이며, 고객의 디지털 라이프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는 더 많은 방법을 제공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ExpressVPN과 Kape 개인 정보 보호 부서는 성장의 일환으로 트롱이 근무하게 될 싱가포르 허브를 비롯한 전 세계 팀의 모든 직무에 걸쳐 채용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ExpressVPN 소개

ExpressVPN은 2009년 설립 이후 수백만 명의 사용자들에게 자신의 인터넷 경험을 통제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했습니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소비자 VPN 서비스는 오픈 소스 VPN 프로토콜인 Lightway를 지원하여 클릭 몇 번으로 사용자의 프라이버시를 보호합니다. ExpressVPN의 Keys 비밀번호 관리자와 Aircove 라우터는 모두가 디지털 개인 정보 보호와 보안을 쉽게 누릴 수 있게 해줍니다. ExpressVPN의 제품들은 PwC, Cure53 등을 비롯한 외부 전문 업체에게서 광범위한 품질 감사를 받았습니다.

ExpressVPN은 2021년부터 Kape Technologies(LSE:KAPE)에 합류했습니다. ExpressVPN의 업계를 선도하는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 솔루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다음 웹사이트에 방문하세요.
www.expressvpn.com

연락처
ExpressVPN 언론팀
press@expressvpn.com 

ExpressVPN은 고객의 온라인 보안 및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 계정의 게시물은 회사 뉴스 또는 중요한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 사례를 다룹니다.